본문 바로가기
  • 핵심 정보만 담아 두는 꿀팁 저장소
알면 도움되는 사소한 꿀팁/이모저모 리뷰해요~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가성비 재생크림 2년간 사용 후기

by 준스톤 2023. 4. 7.

안녕하세요, 준스톤입니다.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다들 아시나요?

군대 PX 크림으로도 유명한 제품이죠.

저도 군대에서부터 2년 넘게 사용해오고 있는데 트러블 하나 없이 아주 탱탱한 피부를 유지하고 있답니다. 

 

달팽이 크림의 장점은 뭘까요? 

 

스네일 크림은 달팽이의 점액에서 추출한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의 탄력을 개선하고 보습 효과를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은 블랙 컬러의 크림으로 피부 톤을 밝히고,

미세먼지와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수분을 공급하고 개선된 피부 탄력을 도와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저는 주로 냉장고에 보관하면서 밤에만 주로 바르곤 하는데요. 피부가 탄력적이 어지고 촉촉해지는 보습 효과를 느끼고 있습니다. 물론 개인에 따라 끈적거린다고 느낄 수도 있을 것 같지만 아마 사람마다 차이는 있겠죠?

 

저 말고도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느꼈는지 실제 사용 후기들을 조사해보고 장점과 단점을 모아봤습니다.

 

 

 

장점

  1. 피부 탄력 개선: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에는 스네일 점액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의 탄력을 개선해줄 수 있습니다. 피부에 촉촉함을 더해주어 건강하고 탱탱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2. 보습 효과: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은 피부에 충분한 보습을 제공하여 건조하고 타피한 피부를 케어해 줄 수 있습니다. 피부의 수분 장벽을 강화하여 피부의 수분을 잃지 않도록 도와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3. 미세먼지 보호: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은 블랙 컬러의 크림으로 미세먼지와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미세먼지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예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4. 사용감: 사용자들 중에서는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이 발림성이 좋고 끈적임이 적다는 평가를 내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쾌적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어 피부 스트레스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좋은 의견으로 언급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5. 피부 톤 개선: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은 블랙 컬러의 크림으로 피부 톤을 밝혀주는 효과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피부를 더 환하고 생기가 있는 상태로 가꾸어주어 피부 톤 개선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단점

  1. 피부 트러블 유발: 몇몇 사용자들은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사용 후 피부에 뾰루지, 여드름 등의 트러블가 발생한다고 언급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은 피부에 이상반응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조심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2. 무효한 효과: 제품에 대한 기대와 다르게 피부 개선 효과가 미비하게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효과가 개인에 따라 다르게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모든 사용자들에게 동일한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닐 수 있습니다.
  3. 높은 가격: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은 비교적 높은 가격대에 속하는 제품으로, 일부 사용자들은 가격이 부담스럽다고 언급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가격에 대한 만족도가 낮아 제품의 가치를 높게 평가하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4. 끈적임: 사용자들 중에서는 제품이 끈적이고 유분이 많아 피부에 불편함을 느낀다고 언급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피부 특성에 따라 제품의 텍스처가 불편하게 느껴질 수 있어 사용에 불편함을 느끼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5. 향: 일부 사용자들은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의 향이 강하게 느껴져 불쾌하다고 언급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제품의 향이 개인의 취향과 맞지 않는 경우, 사용하는 데에 불편을 느낄 수 있습니다.

화장품은 개인에게 맞는 것을 사용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저는 그래도 민감성 피부임에도 이렇게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크림을 만났다는 것이 운이죠.

 

 

그럼 이만.

잘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