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핵심 정보만 담아 두는 꿀팁 저장소
알면 도움되는 사소한 꿀팁/이모저모 리뷰해요~

[제품 리뷰] 에어팟 맥스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특징 + 싸게 사는 법!

by 준스톤 2022. 9. 4.

안녕하세요, 준스톤입니다.

 

종종 거리를 돌아다니다 보면 에어 팟 맥스를 쓴 사람들은 찾아볼 수 있습니다. 사실 저는 개인적으로 저렇게 큰 것을 차고 다니긴 약간 부끄럽긴 합니다. 하지만 에어팟 맥스로 패션으로 보는 사람들도 많은 것 같네요. 에어팟 맥스는 사실 제가 갖고 싶어서 산 것은 아니고 선물을 하려고 샀습니다. 그래서 제품의 특징과 후기를 공부하고 들어서 이렇게 글을 작성해보게 되었습니다. 

 

에어팟 맥스를 사려는 사람들은 대부분 에어팟 프로를 함께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럼에도 에어팟 맥스를 사려고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두 가지를 대체의 느낌으로 쓰는 것이 아니라 함께 쓰기 위해 사는 것 같습니다.

 

에어팟 프로 -> 편리하게 밖에서 사용할 때

에어팟 맥스 -> 노이즈 캔슬링을 활용하여 온전히 음악에만 집중하고 싶을 때

 

에어팟 맥스는 크기도 있고 어느 정도 무게도 있기 때문에 일상생활에서 끼고 다니면 목에도 약간 부담을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따라서 가족들과 함께 생활하는 공간에서 혹은 주변의 생활소음을 차단하면서 노래를 듣고 싶을 때 쓰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사용 후기 (인터뷰)

1. 에어팟 프로와 맥스를 함께 가지고 있는데 각각 사용 빈도가 어떻게 되시나요?

 

A: 걸어다닐 때나 외출 시에는 주로 에어팟 프로를 낍니다. 하지만 집이나 차에서는 에어팟 맥스를 사용합니다.

 

2. 디자인은 만족 하시나요?

 

A: 헤드폰이 이쁘다고 생각해본 적은 없었는데 디자인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줍니다.

 

3. 착용했을 때 무겁나요? 머리가 아픈가요?

 

A: 머리를 감싸주는 헤드밴드가 있습니다. 실제로 몇 시간 이상 착용해본 적이 있는데 그렇게 큰 불편감이나 목 아픔을 느끼진 않았습니다.  

 

4. 만족스럽나요?

 

A:  지금까지 가장 좋았던 전자기기는 '다이슨'이었는데, 이제 '에어팟 맥스'도 추가하려고 합니다.

 

 


 

저렴하게 구매하는 법?

 

현재 애플스토에서 팔고 있는 공식 가격은 719,000원이다.

 

헤드폰에 이 정도 가격을 투자하기란 여간 쉬운 일은 아니다. 조금 더 싸게 살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 여기저기 다양한 쿠폰들을 활용하면 10% 정도 할인받을 수 있었다. 그럼에도 역시 가장 저렴한 곳은 쿠팡이었다. 

 

쿠팡에서 파는 에어팟 맥스는 20%가 할인된 575,200원의 가격이다. 

게다가 KB국민, 롯데, 신한, 하나, 삼성, 우리, 농협 카드를 사용하면 추가 7% 할인을 더 받을 수 있다. 

 

게다가 캐시 적립까지 된다. 물론 로켓 와우 회원 한정이지만, 한 달 정도 가입하고 해지해도 남을 만한 이득입니다.

 

쿠팡 링크는 아래 남겨두겠습니다.

 

가장 많이 팔리는 색상 순입니다. (실버 -> 블랙 -> 스카이 블루)

 

 

 

 

그럼 이만.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