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핵심 정보만 담아 두는 꿀팁 저장소
지금의 핫 이슈/재밌는 이슈 모음

[새우깡 블랙] 농심 새우깡 블랙 먹어본 후기

by 준스톤 2021. 11. 17.

안녕하세요, 준스톤입니다.

 

최근 농심에서 '새우깡 블랙'을 출시하였는데요~

 

새우깡을 좋아하는 입장에서 먹어보지 않고 지나칠 수가 없네요. 농심은 신라면 블랙으로 재미를 보더니 이제는 새우깡도 블랙으로 출시를 하네요. 그런데 뭔가 블랙이라니 맛있을 것 같습니다. 

 

새우깡 블랙은 현재 GS 편의점에서 2+1으로 할인행사 중이었는데

 

한 개당 가격이 2,000원이더라고요. 

 

새우깡, 매운 새우깡이 1300원인 것을 감안하면 상당히 비싼 것 같은데...

 

가격에 걸맞는 맛이 보장되었을까요?

 

표지부터 과자치고는 약간 고급지고 시크한 느낌이 강합니다.

 

 

블랙인 이유는 블랙트러플 분말이 들어있기 때문인데요~

 

0.017%가 함유되있고 올리브유도 0.16%가 함유되었다고 하네요. 

 

퍼센트만 보자면 굉장히 적다고 느끼실 수 있는데...

 

향은 아주 적은 양으로도 엄청난 효과를 불러일으킵니다.

 

 

 

질소반 과자반이었지만 뿜어져 나오는 트러플의 향이 강렬했습니다. 

 

물론 고급 트러플의 향이라기보단

 

'나 트러플이야'라고 억지로 주장하는 느낌은 강했습니다.

 

모양새는 일반 새우깡 크기를 2개 옆으로 붙여 논 듯합니다. 약간 넓은 느낌??

 

물론 면적이 넓어서 그런지 향이나 맛이 더 강하게 느껴집니다.

 

트러플 향을 좋아하는 사람 (저)

이라면 가끔 생각날 듯합니다.

 

그런데 트러플 향을 싫어하는 사람에게는 호불호가 명확히 갈릴 과자입니다.

 

한번 정도는 신기하게 먹어보았지만...

 

재구매가 당기진 않네요.

 

역시 존맛은 매운 새우깡이죠~ ㅎㅎ

 

그럼 이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