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핵심 정보만 담아 두는 꿀팁 저장소
찐맛집 + 데이트코스 (후기)/서울

[고터, 파미에스테이션] 소이연남, 인생 쌀국수/ 포비, 인생 베이글 무조건 드세요!

by 준스톤 2021. 9. 2.

안녕하세요. 준스톤입니다.

오늘은 고속터미널역, 파미에스테이션에 위치한 맛집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이쪽에는 정말 많은 맛집이 있죠?

사실 고터는 데블스도어를 가려고 자주 왔었는데요...

사실 이곳에 숨겨진 맛집 중에 쌀국수와 베이글 맛집이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그런 곳까지 가서 왜 쌀국수를 먹냐고요?

뭐 저도 머릿속 한편에 그런 생각을 가지고 갔습니다.

물론 제가 쌀국수를 좋아하긴 하지만...

여기서까지 쌀국수를 먹어야 하나 하고 말이죠.

그런데

소이연남을 달랐습니다!!!

이곳은 뭐 다른 메뉴 볼 필요 없습니다.

식사는 고기 국수 단일 메뉴이고

국수 or 밥을 선택할 수 있는데

꿀팁을 드리자면

국수 (9,500원)로 하시고 공깃밥 (1,000원) 하나 추가하세요


제가 한국에서 먹어본 쌀국수 중에 제일 '베트남 쌀국수'와 비슷했습니다.

그런데 베트남에서도 쌀국수를 많이 먹어봤는데,

거기 존맛 집보다 여기가 더 맛있네요? 당연히 깔끔함은 플러스!

고깃국물 본연 그대로의 맛을 느끼셔도 되고


감칠맛 : 액젓
단맛 : 설탕
매운맛 : 고춧가루
매콤 + 신맛 : 청양고추 + 식초

를 추가해서 드셔도 됩니다.

저는 액젓, 고춧가루, 식초를 넣어 먹었는데...

아직도 그 맛을 잊을 수가 없네요.

국수가 양이 많지는 않아서 밥까지 말아먹으면 딱입니다.

그리고 바로 1층 내려가시면

포비라는 카페가 있습니다.

베이글 좋아하세요??

베이글은 특유의 쫀득한 식감이 정말 맛있죠?


이곳의 장점은 다양한 베이글을 고르면,
바로 구워준다는 것과

다양한 크림치즈를 맛볼 수 있는데요.

가격도 저렴합니다.

저는 무화과 크림과 시나몬 크림을 골랐는데,

개인적으로는 무화과 크림이 참 맛있었네요.

빵도 종류가 다양합니다.

플레인, 깨찰빵, 초코 등등...


살짝 구워진 빵에 크림을 듬뿍 찍어먹으면

쌀국수로 부족했던 부분을 딱 채워주는 느낌입니다.

물론 탄수화물 + 탄수화물 한 기분이 없잖아 있네요.

그래도

인생 쌀국수와 인생 베이글이니 좋아하시는 분들은 최소 한 번은 가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