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핵심 정보만 담아 두는 꿀팁 저장소
찐맛집 + 데이트코스 (후기)/서울

[여의도 현대백화점 더현대] 여의도 현대백화점/주차/카페 레이어드/룰루레몬/오롤리데이/MZ세대를 위한 공간?

by 준스톤 2021. 8. 18.


안녕하세요. 준스톤입니다.

오랜만에 데이트 코스를 업로드하게 되었네요

 

바로

 

여의도 현대백화점 더현대입니다.


요새 아주 핫한 곳이죠?

여의도에 ifc몰 생긴 게 엊그제 같은데

(약 10년전인건 비밀입니다^^;)

옆에 더현대서울이 생기다니 너무 신기하네요

검색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map.naver.com

일단 여자친구는 차를 끌고 왔습니다
그렇게 핫한곳 치고는 주차자리기 꽤 많아서 운이 좋다고 생각했다는데요.....

나중에 그 이유를 알게 되었습니다.


바로....


사악한 주차비 때문인데요 

10분에 2천원이나 한답니다.

1시간이면 12,000원 이쥬?

잠실 롯데도 10분에 800원밖에 안 하는데 여의도 물가가 살인적인가 봅니다....

5만 원 이상 구매하면 1시간 준답니다...

그래도...



결국 저희는 주차비로만 3만 4천 원을 냈다는 슬픈 이야기....

웬만하면 대중교통 타세요😅


저희는 사실 밥은 여기서 안 먹고 

가양 칼국수에서 먹었답니다.(강추!!)


카페는 여기서 갔는데요

스콘으로 유명한 레이어드에 갔습니다!

유럽풍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죠??


너무 예쁘게 플레이팅 되어있었습니다!

원래 레이어드는 안국에 있어요.

여의도까지 올 줄은 몰랐네요

다양한 스콘이 있었는데 저희는 크렌베리와 솔티드 캐러멜 스콘을 먹었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제 입맛엔 스벅 스콘이 최고인 듯싶습니다ㅎㅎ

(먹을만했습니다.)



더현대 서울은 다른 복합쇼핑몰과 달리 야외 느낌을 내는데 힘을 좀 썼는데요

미세먼지나 기후 이상이 일어나는 요즘 트렌드에 잘 맞는 것 같습니다.

실내임에도 불구하고 답답한 느낌이 없더라고요.


포토존도 있답니다.


참새가 방앗간을 못지 나치죠.🐦

2층에 있는 룰루레몬에 들립니다

여기 매장은 피팅룸이 자라처럼 되어있어서 좀 덜 부담스럽게 피팅해볼 수 있었습니다


여자 친구는 얼라인을 사고 싶어 해서 얼라인 조거와 레깅스를 입어보았는데요.

얼라인조거


이게 레깅스라고 합니다

 

저는 전혀 모르겠네요...;;

룰루레몬이 괜히 레깅스계의 에르메스가 아니라고 하네요.

감촉도 되게 좋고 가볍다고 합니다.

룰루레몬 주식 사신 분들 재미 좀 보셨나요...?🍋

 

 

 





지하 2층은 mz세대를 위한 공간이라고 하는데요.

갔더니 위층들과는 확연히 다른 분위기였습니다.

좀 더 캐주얼하고 정신없는 분위기였습니다.

신기한 것들이 많아서 정신없이 구경했네요.




요새 인기인 오롤리데이 스토어도 있네요!

인스타 친구 추가하면 주는 병따개를 가지고 신나게 집에 갔답니다.😌



구경할 것도 너무 많고 

분위기도 좋은 더현대 서울 다들 데이트하러 한 번가 보세요!

그럼 이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