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핵심 정보만 담아 두는 꿀팁 저장소
알면 도움되는 사소한 꿀팁/이모저모 리뷰해요~

[화장품/로션/모이스쳐라이저] 여드름성/민감성 피부엔 닥터벨머 클래리파잉 모이스처라이저 써보세요~

by 준스톤 2021. 8. 25.

안녕하세요. 준스톤입니다.

 

화장품 리뷰는 처음 해봅니다.

 

하하,

 

제가 피부가 민감한 편이라 아무 화장품이나 못씁니다.

 

심지어 팩을 해도 뭐가 나네요 ㅠㅠ

 

약대를 다닐 때 향장품학 수업을 들었는데

 

그때 배운 첫 번째가

 

"화장품은 비싸다고 좋은 것은 아니다"

 

"어차피 95% 이상은 물로 이루어져 있다. 본인에게 맞는 것이 제일 좋은 것이다"

 

라는 말이 제일 인상 깊었습니다.

 

저도 비싼 게 제일 좋은 건 줄 알았는데...

 

나중에 화장품을 개발하는 회사들과 이야기해보니

 

물장사라더군요 ㅎㅎㅎㅎ

 

어쨌든 그럼에도 화장품이 중요한 이유는?

 

바로 피부의 '유수분 벨런스'를 맞추는 것이 가장 중요하고

 

그 때문에 물이 필요한 게 아니겠습니까?

 

저는 정말 저에게 맞는 화장품을 찾기 위해 이것저것 싸고 비싸고 안 써본 게 없습니다. 

 

결국 그러다 하나에 정책 해서 벌써 4~5년째 쓰고 있는 제품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여성분들이야 워낙 잘 아시고 본인에게 맞는 것을 잘 찾는데...

 

남자들은 아무거나 막 바르는 경우가 많거든요.

 

주변에 민감성/여드름성 피부를 가진 분들께 한번 추천해줘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저는 딱 3가지 제품을 쓰는데

 

그중 하나가 엘지 생활건강에서 나온

닥터벨머 클래리파잉 모이스처라이져

입니다.

 

이왕 소개하는 김에 쿠팡 파터너스도 하나 달아두겠습니다.

더페이스샵 닥터벨머 클래리파잉 모이스처라이저, 120ml, 1개

 

이런 건 처음 찍어보는 어색한 손.

 

일단 제가 직접 쓰기도 하고 추천하는 이유는 

 

1) 화학 첨가물이 적습니다

 

인공향, 페녹시에탄올, 메틸파라벤, 에틸 파라벤, 프로필파라벤, 부틸파라벤, 탤크, 프로필렌글라이콜, 벤조페논 등

 

2) 천연향을 사용해서 냄새가 역하지 않습니다.

 

3) 피지 케어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물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베타글루칸, 차가버섯 성분, 청피 추출물 외 다양한 성분들

 

 

 

발림성도 좋고 끈적거리지 않아 좋습니다.

 

하하 

 

이렇게 찍어놓고 보니 아톰 손 같네요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1) 건성 피부와 지성 피부 모두 사용 가능

 

2) 여드름성 피부

 

3) 민감성 피부

 

4) 대충 바르고 싶은 남성

 

 

그럼 이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