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핵심 정보만 담아 두는 꿀팁 저장소
찐맛집 + 데이트코스 (후기)/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 치즈룸 방문 후기

by 준스톤 2022. 2. 13.

안녕하세요,
잠실 롯데월드몰 5층에 있는 치즈룸을 방문하였습니다.

메뉴판에 이미지들이 있어서 대략적인 느낌을 볼 수 있네요.

인터넷으로 리뷰를 보니
전복 솥밥 리조또를 많이 먹더라구요.

그래서
전복 솥밥 리조또
얼그레이 토마토 카프리제
트라플 파케리 파스타

3가지를 주문하였습니다.

처음 나온 에피타이져,
얼그레이 토마토 카프리제는 얼그레이에 마리네이드한
토마토와 쑥페스토, 모짜렐라 치즈가 어우러진 음식입니다.

토마토를 절여서 산미와 달달한 맛을 극대화 시켰습니다.
하나 아쉬운 점은 다른 곳은 꼭지를 떼고 하는데...
여기는 직접 떼어먹어야해서 약간 불편했네요.

쑥페스토는 쑥향이 센편은 아니었고
모짜렐라와 잘 융화되었습니다.

3개를 함께 먹으니 에피타이져로 딱이네요.



사실 넙적한 파스타가 나올 줄 몰랐지만,
오히려 이런게 어울리는 소스였네요.
트러플과 크림소스의 만남은 언제나 옳죠.

처음에 반씩 짤라먹었다가...
한입에 넣어야 풍미가 좋다는 말에
한입에 넣었더니 더 맛있더라구

전복 솥밥 리조또는 건강과 맛을 둘다 잡는 기분?

내장 소스와 함께 고소하게 먹었습니다.

물론 개인적으론 크림소스 리조또가 더 맛있지만ㅎㅎ

여튼, 파스타가 최고였습니다.

이태리 음식이 땡기시면 가보시길~

그럼 이만.

반응형

댓글